웹도우미
암보험 비교 및 추천 사이트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상품 이용 정보 알아보기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상품 이용 정보 알아보기

이제는 스마트폰이 많이 발달하면서 은행 업무의 경우에 은행 어플을 통해서 매우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계좌이체는 물론이고 해외송금, 공과금 납부나 대출 까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대출의 경우에는 과거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상담을 하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은행에 가야하고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번거로웠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전문은행이 생기고 난 후 부터는 많은 은행권에서도 인터넷 전용 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그로인해 이제는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이 많아져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폭염 까지 겹쳐 많은 분들이 외부 활동을 조심스러워 하는데 이러한 상황에 알맞는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출 상품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무방문 무서류 대출 상품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그러니 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본인에게 맞는 상품이 어떤 것인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상품 이용 정보 알아보기

신한은행 무서류 무방문 대출

신한은행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 이용 정보

신한은행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은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KCB 평점이 631점 이상이어야 하며 서울보증보험의 신용 등급이 5등급 이내이신 분들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2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연 최저 금리는 3.70%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이지만 만약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대출 종료 전에 미리 연장 신청을 하셔야 하며 최장 10년 까지 1년 단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이 좋고 연체 없이 잘 이용하고 있다면 대출 기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포켓론 상품과 중복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에 포켓론 상품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정리를 하신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상품 이용 정보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 상관 없이 서울 보증 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상품으로 약정 한도 내에서 원하는 만큼 꺼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연 최저 4.59%의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중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또한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 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 될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다른 비상금대출에 비해서 금리가 다소 높기 때문에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용 상태 개선의 경우에는 재산의 증가나 신용 점수 상승, 취업 등이 있으니 신용 점수 관리를 하시고 가능하다면 꼭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무서류 무방문 대출

카카오뱅크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 이용 정보

카카오뱅크는 2017년에 나온 인터넷 전문 은행으로 1금융권에 속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대출을 신규하는 것 만으로는 신용 점수에 큰 영향이 없고 오히려 1금융권 대출을 연체없이 잘 이용하고 상환할 경우 신용 등급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의 신용 점수나 대출 현황, 상환 능력 등에 따라서 개인의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어 신용 점수가 상승하지 않을 수도 하락할 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무서류 무방문 대출 상품은 카카오뱅크에 연체 대출금이 있거나 회생, 파산, 금융 사기 관련 기록 등의 사실이 있을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신 분들이 최대 300만원 한도 까지 1년간 연 최저 3.13%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한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심사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만기 전 미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대출 금리가 만기 까지 적용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이용 정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경우 비상금대출 상품들 중에서 금리가 낮은 편으로 이자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인 성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하며 통신 등급은 통신 회사에서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해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만든 등급입니다.

통신등급은 SKT나 LG U+, KT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만 산출되게 되며 만약 통신등급이 산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중금리 상품으로 심사가 넘어가게 됩니다.

통신 등급이 산출될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면 최대 300만원 까지 연 최저 2.83%의 금리로 3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거치기간은 없고 기한 연장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글을 마무리하면서..

무서류 무방문 대출 정말 다양하고 많지만 그 중에서도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만큼 한도가 나오는지 또는 금리가 조금이라도 더 낮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이자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도 가능한 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마다 다르지만 금리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꼭 꾸준한 신용 관리를 하시고 금리를 조금이라도 더 낮추시고 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인기글 BEST
야간 소액 대출 가능한곳 상품별 자격 조건 및 한도, 금리 비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주부, 프리랜서 등 무직자도 가능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1금융권 상품별 한도와 금리 비교하기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 곳 우리, 농협, 부산은행 조건 & 한도 & 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