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도우미
암보험 비교 및 추천 사이트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소액정도는 가능한 1금융권 대출 상품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소액정도는 가능한 1금융권 대출 상품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정말 많은 대출 상품들이 생겨났으며 대출을 받기 위해서 과거에는 은행을 직접 방문했지만 이제는 인터넷전문은행이 생기면서 온라인으로도 대출이 가능해 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많은 온라인 대출 상품이 생겨나고 이용할 수 있는 자격도 예전보다는 쉬워졌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저신용자도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무리 대출 조건이 완화 되었다고 하더라도 2금융권이나 상품 속성에 따라서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이용을 해야 합니다.

그러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1금융권 상품별 한도와 금리 비교하기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상품 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의 가입 대상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체나 부도, 파산, 면책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과 금융 관련 사기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의 종류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한도 내에서 원하는 만큼 꺼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도나 상환 능력에 따라서 최대 300만 원 한도까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연장을 원할 경우에는 만기 전 신청을 해야 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3.38%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중도 상환 해약금은 면제이며 주말에도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이기 때문에 대출을 가입하는 것 만으로는 신용도에 하락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신용점수와 부채현황에 따라서 개인마다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핀크는 다양한 은행과 대출 모집 위탁계약을 체결한 대출 모집법인으로 많은 은행들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의 가입대상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이신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이 낮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고 서류나 방문 없이도 모바일로 조회와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연 3.08%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징은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약정된 금액을 입출금 계좌로 입금해 주며 매월 한도 금액에 대한 이자가 부과되는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최대 100만 원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으며 별도로 약정 금액이 입금되는 것이 아닌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한 만큼 이자가 부과되어 약정금액이 들어있는 동안에는 이자가 붙지 않아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액 상환을 하더라도 대출 기간이 남았을 경우에는 다시 꺼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제휴 금융기관 안내

은행
광주은행씨티은행BNK경남은행
하나은행DGB대구은행

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NH저축은행스마트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동원제일저축은행유진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SBI저축은행OK저축은행
KB저축은행(kiwibank)대신저축은행신한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상상인저축은행

카드/캐피탈
롯데캐피탈JB우리캐피탈BNK캐피탈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 증빙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도 인기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을 이용해 한도를 산출하기 때문에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통신 3사는 KT와 SKT, LG U+를 말하며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진행이 가능하므로 꼭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이용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대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신 등급이 산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중금리 상품으로 심사가 들어가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하다고 바로 이용하지 마시고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3년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연 3.07% ~ 4.37%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농협은행과 타은행을 포함하여 기존 대출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기간 안에 얼마를 상환하던지 중도 상환 해약금은 발생하지 않으며 개인의 신용이 개선되었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상품은 빠르고 간편한 것이 특징으로 2분 안에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직업과 소득 증빙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연장을 원할 경우에는 심사 결과에 따라서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심사 결과만 충족한다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금리가 연 5.110%로 타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 대비 다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중도 상환 해약금이 없고 금리 인하 요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상태에 개선이 있을 경우에는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하여 금리를 낮추고 이자 부담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위 상품들의 금리는 2021년 6월 23일 기준이며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상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고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골라서 이자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금리인하 요구는 은행 심사결과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만약 신용점수의 상승, 승진, 취업, 재산 증가 등이 발생한다면 가능한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